노을김태헌 2세대 아이돌→사장님 된 근황 생활고 극복 까지 엑 s 이슈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노을김태헌 2세대 아이돌→사장님 된 근황 생활고 극복 까지 엑 s 이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 작성일24-05-01 06:46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시그니엘 서울 빙수 프로모션애망빙딸기빙수 2종금가루로 화려한 자태딸기빙수 집기 코지타벨리지 윤수희 기자 = 국내 특급호텔 중 가장 비싼 애플망고 빙수 를 맛보기 위해 지난달 29일 찾은 서울 송파구 시그니엘 서울.
호텔 엘리베이터를 타고 79층 더 라운지에 들어서자 통창 넘어 탁 트인 전경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예약 없어도 입장 가능한데 창가석을 선점하기 위해선 예약을 권합니다. 기자를 포함한 3명의 일행은 예약 없이 방문했지만 라운지 바깥에 놓인 창가 쪽 테이블에 안내받아 운 좋게 79층 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시그니엘 서울 애망빙 화려한 자태에 풍성함 더해시그니엘 서울의 빙수 프로모션 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 딸기빙수 2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두 메뉴를 모두 주문했고 기다린 지 약 20분 만에 말로만 듣던 13만 원짜리 제주 애플망고 빙수 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첫인상이 화려했습니다. 큼지막하게 썰린 신선한 애플망고 과육이 그릇 모양을 따라 겹겹이 쌓여 있었습니다. 애플망고가 작은 그릇에 넘치기 직전까지 올라가 있어 시각적으로 풍성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애플망고는 적당히 익어 진한 주황빛이 감돌았는데 망고 위 곳곳에 식용 금가루를 뿌려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빙수의 가운데 꼭대기에는 망고 모양의 초콜릿과 크림 폼 애플민트 잎이 놓여 있었습니다.
1인용으로 나온 딸기빙수는 금실 딸기와 딸기 아이스크림 크랜베리 딸기시럽 금가루로 구성됐습니다. 얇게 썰린 딸기를 그릇 모양을 따라 둥글게 겹쳐 올려놨다. 딸기빙수는 지난해보다 집기에 더욱 신경을 썼다. 건강을 위해서는 술은 무조건 줄이는게 좋아요 이탈리아 장인이 만드는 명품 집기 브랜드이자 주물계의 에르메스 라 불리는 코지타벨리지 접시와 숟가락을 사용해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애망빙 과육마다 진한 단 맛딸기빙수는 글쎄 특급호텔 최고가 애플망고 빙수의 맛은 어떨까. 애플망고는 과육 하나하나 단맛으로 꽉 차 있었습니다. 애플망고가 단 게 당연하지만 간혹 싱거운 맛으로 실망을 주는 경우가 있는데 적어도 시그니엘 애플망고 빙수에선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망고 펄은 마치 연어알처럼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망고 모양의 초콜릿을 깨뜨리자 망고 콩포트가 녹진하게 흘러나와 보는 재미와 맛을 충족시켰습니다. 가니쉬로 나온 단팥 망고 콩포트 망고 셔벗은 애플망고 빙수에 첨가하면 색다른 맛을 만들어냈습니다.
다만 망고 셔벗을 제외한 단팥과 망고 콩포트는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딸기빙수는 딸기 과육이 단맛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실망감을 안긴다. 아래에 깔린 아이스크림과 시럽 크랜베리와 곁들여 먹으면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양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여성이라면 다 먹었을 때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다. 가격이 사악 하지만 서울 시내를 내려다보며 고급스러운 기분을 내고 싶을 때 한 번쯤 누릴 호사로는 나쁘지 않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노을과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태헌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화려했던 2세대 아이돌 생활을 뒤로하고 CEO로 제2의 인생을 맞이했다는 것. 노을은 지난달 29일 유튜브 채널 휴먼스토리에 출연해 카페 사장이 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노을은 2세대 걸그룹으로 이름을 날린 과거와 달리 지금은 카페 사장으로서 평범한 생활을 하고 있다면서 만 나이로 34세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지난해 5월 카페를 오픈했다는 노을은 그룹 활동이 끝나고 연기에 도전했지만 오디션에도 계속 떨어졌고 작은 뮤지컬도 하다가 한계점이 왔다면서 창업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습니다. 그렇게 본인 소유의 카페를 운영 중인 노을은 연예계 생활을 뒤로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싶었다며 털어놨다. 매출을 묻자 카페에도 비성수기와 성수기가 있습니다. 비수기에도 월 4천만 원 조금 안 되게 나온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카페 오픈 당시 레인보우 멤버 고우리 김재경 정윤혜 김지숙 조현영이 모두 참석해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 바. 오승아는 스케줄상 따로 카페에 방문했고 노을도 오승아의 사진을 공유하며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앞서 노을은 유튜브 콘텐츠 근황올림픽에서 카페부터 펍 고깃집 등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면서 통장에 전재산이 50만 원 있었다는 등 생활고를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태헌은 현재 중식당 사장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3월 김태헌은 자신의 SNS에 한국식 중화요리 전문점을 오픈했음을 알린 뒤 가게를 위한 홍보 계정까지 개설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김태헌의 가게 오픈 소식에 멤버 문준영과 김동준이 축하 댓글을 남기기도.
김태헌 역시 하루아침에 CEO가 된 것은 아닙니다. 메인래퍼로 제국의 아이들에서 인기를 끌었지만 팀 해체 후에는 생활고를 겪어야만 했습니다. 지난해 7월 근황올림픽에 출연한 김태헌은 쿠팡 물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며 새벽 1시 반에 출근해서 아침 9시에 끝난다. 주 6일씩 해서 64만 원 정도 번다. 핸드폰비부터 전기세 공과금까지 낼 게 많다는 근황을 전한 바 있습니다. 또한 2년 전에 공사장에서 알바했었는데 사정이 어려워져서 보일러도 끊기고 몸에 피부병도 나게 되고 전기세나 이런 것들도 못 낸 상황이었다며 가스가 끊겨서 부탄가스를 사서 물 끓여서 샤워했습니다. 내 수중에 돈이라고는 1000원짜리 한 장 통장 잔고는 0원이었습니다. 라면을 사서 반으로 쪼개서 스프도 반 넣고 그걸로 하루 끼니를 때웠다고 전해 많은 이들에게서 응원을 받았습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캡처 각 채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TOP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삼패동 246-1)
전화번호 : 031-572-4567 모바일 : 010-4176-4454 팩스번호 : 031-572-4040
사업자등록번호 : 655-05-02098 입금정보 : 신한은행 110-530-367258 김성진 (성진 책표지)
상호명 : 성진 책표지 대표 :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성진(book8717@naver.com)

COPYRIGHT(C)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